국내외 평단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명품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 의 OST가 명품으로 자리매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숲속으로 속 OST는 캐릭터가 처한 상황과 그들의 성격을 음악으로 완벽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56명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참여로 뮤지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함과 짜릿한 전율을 스크린 속에서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완성도 높은 뮤지컬 넘버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든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최고의 뮤지컬 영화로 자리잡은 레미제라블의 ‘One Day More’와 맘마 미아! ‘Mamma Mia’의 인기 바통을 이어받았다. 이는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뮤지컬 영화 맘마 미아!의 북미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를 가뿐히 제친 결과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속 16분에 해당하는 오프닝 넘버 ‘Into the Woods’는 경쾌한 멜로디로 마치 뮤지컬 1막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맘마 미아!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메릴 스트립의 ‘Stay with Me’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그녀만의 애절한 감정을 담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를 위해서 원작 뮤지컬과 다르게 각색한 안나 켄드릭의 ‘On the Steps of Palace’는 ‘신데렐라’의 속마음을 그려내며 관객들이 모르는 새로운 이야기의 재미를 더한다.
명품 뮤지컬 넘버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숲속으로는 해외 관객들은 물론 국내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OST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배우들 연기도 인상적입니다”, “처음엔 그냥 노래가 좋구나 이생각 했는데 점점 몰입하게 되고 힐링받게 됬음….” 등 영화 속 명품 OST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레미제라블, 맘마 미아!를 잇는 최고의 뮤지컬 영화임을 입증한 숲속으로는 2014년 연말 시즌 흥행 순항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