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6천억 생수시장 2위 등극

임동진 기자

입력 2014-12-30 16: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은 먹는 샘물 브랜드 `백두산 백산수`가 11월 시장점유율 5.4%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 생수시장 2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12월 출시된 농심 `백산수`는 백두산 청정원시림 자연보호구역(해발 670m)에서 뽑아 올린 깨끗한 물로 만들었습니다.

올 초 5위로 시작한 농심 백산수는 9개월 연속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갔으며 지난 7월 처음 3위를 기록한 뒤 넉달 만에 2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1월~11월까지 백산수 매출은 약 25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90억원) 보다 33% 증가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오랜 생수 판매 노하우와 최고 수준의 유통·영업력, 백두산 물이라는 월등한 제품력 등으로 6천억 국내 생수시장에서 1위 신화를 써 보이겠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