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트비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혼잣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오전 10시 유투브에 `혼잣말`의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1월 7일 정오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혼잣말’을 발매하며 신곡 활동에 나선다”고 전했다.
하트비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혼잣말’에서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감성 보컬 지아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한 하트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곡 `혼잣말`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수 김동욱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쓰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인 보컬 그룹 하트비는 지난 12월 팀명 외에 어떤 정보도 공개 하지 않고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각오로 `선택해줘`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실력파 가수이다. 이에, 하트비와 발표하는 곡마다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관계자는 “하트비가 지난달 첫 발매를 하고 아직 경험도 많지 않은데, 여가수와 호흡을 맞추게 되어서 걱정도 많았지만, 녹음실에서 선배인 지아가 리드를 잘 해주었고 하트비가 잘 따라줘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이 진행되었다. 또한 여러 번 재녹음을 거쳐 수정할 만큼 심혈을 기울였고 두 가수 모두 이 곡에 대해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고 말했으며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만나 감성을 흔드는 신곡이 담겼다"고 녹음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 하트비의 신곡 ‘혼잣말’은 오는 1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