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U편의점은 최근 3년 동안 오전 6부터 9시까지 김밥과 샌드위치 등 간편식품들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지난 2012년 아침시간대 18.3%였던 간편식품들의 매출 비중은 지난해 21%까지 증가했습니다.
이 시간대 구매 고객층은 남성이 52.6%로 여성보다 높았고, 학생과 직장인이 많이 속해 있는 20대 비중은 32.4%로 다른 연령층보다 높게 집계됐습니다.
유선웅 CU편의점 팀장은 "아침대용식 시장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에 힘입어 1조원대 규모로 급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U편의점은 최근 3년 동안 오전 6부터 9시까지 김밥과 샌드위치 등 간편식품들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지난 2012년 아침시간대 18.3%였던 간편식품들의 매출 비중은 지난해 21%까지 증가했습니다.
이 시간대 구매 고객층은 남성이 52.6%로 여성보다 높았고, 학생과 직장인이 많이 속해 있는 20대 비중은 32.4%로 다른 연령층보다 높게 집계됐습니다.
유선웅 CU편의점 팀장은 "아침대용식 시장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에 힘입어 1조원대 규모로 급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