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포춘코리아가 주최하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도모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입니다.
위메프는 고객 제안게시판과 고객 감동팀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것에 대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 경영철학은 고객행복을 만드는 것"이라며 "대한민국 온라인쇼핑 1등을 목표로 고객감동과 고객행복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포춘코리아가 주최하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도모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입니다.
위메프는 고객 제안게시판과 고객 감동팀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것에 대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 경영철학은 고객행복을 만드는 것"이라며 "대한민국 온라인쇼핑 1등을 목표로 고객감동과 고객행복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