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허당 퍼래이드, 이서진 `불륜 관계` 과거 발언 재조명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배우 문채원이 `런닝맨`에 출연해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는 소식이 화제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문채원 이승기가 새해 첫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다.
이승기와 함께 등장한 문채원 모습에 `런닝맨` 멤버들은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기상이변으로 험난한 지형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첫 번째 미션에서 문채원은 그동안 단아했던 모습은 전혀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강한 근성과 승부욕을 보여줬다.
또한, 가파른 벽면에 매달려 있던 급박한 상황에서 "내가 김종국을 떨어트리겠다"고 소리치는 등 강한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김종국을 떨어트리기 위해 허공에 다리를 휘적거렸으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더불어, 두 번째 미션에서도 개리와 거침없이 얼음 빼빼로 게임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서진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문채원과 이승기에 관한 이야기를 꺼낸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다.
10월 17일 첫 방송된 `삼시세끼`에서는 배우 이서진과 그룹 2PM 멤버 옥택연이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으며, 배우 윤여정 최화정이 깜짝 방문을 했다.
최화정이 이서진의 근황을 물었고, 이서진은 "이승기가 주인공인 영화에 특별출연한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제가 일을 너무 열심히 해서 회사에서 놀란다"며 "영화를 오랜만에 하니 너무 좋다"고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놨다.
이서진은 계속해서 "문채원과 극중에서 불륜 관계로 나온다"고 하자, 윤여정은 "우리는 문채원을 모르지만 너는 흥미로웠겠지"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 바 있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