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이머치(K-MUCH)가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저소득 가정 연탄 기부 캠페인을 위해 나섰다.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가정에서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연탄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그룹 케이머치가 응원스타로 나섰다.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총 4주간의 모금 기간 동안 진행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케이머치는 응원영상을 통해 캠페인을 널리 알렸을 뿐만 아니라, 일부 당첨된 후원자들과 함께 하는 연탄 배달 봉사를 약속했다. 또한 후원자 일부에게는 사인 앨범과 사인 사진 등도 증정한다. 캐릭터 전문샵 ‘앨리스팩토리’에서도 윙클베어 인형을 함께 후원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멀리 시카고 복음장로교회에서도 1년간 모은 400만 원 가량의 성금을 연탄 기부를 위해 함께 후원해 더욱 뜻 깊다.
케이머치는 캠페인 응원영상을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들께서 추운 겨울을 나시는 것은 한 차례의 고비가 될 것이다”라며 “연탄을 사용하시는 어르신들께서 따뜻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여러분의 사랑과 온정을 모아달라”고 전하며 참여를 독려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케이머치는 오는 1월 14일부터 1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프로모션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