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뜨거웠던 그 한 곳으로 꼽히는 수원 지역의 분양열기는 2015년 1월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수원 영통구는 최근 몇 년 동안 중소형 아파트의 공급이 부족하여 일부 소형아파트의 경우 전세가율이 90%에 육박하는 곳도 있다.
수원 지역의 높은 전세가율로 인해 미분양아파트 중에서도 중소형 물량 미분양분은 거의 소진 되어 자취를 감추고 있다. 대림산업이 삼호와 함께 공급 분양 중인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망포역 일대 `이편한세상 영통2차`는 이 같은 수원지역의 중소형 아파트 인기에 힘입어 연말에 이어 연초부터 모델하우스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수원 망포동 `e편한세상 영통2차`는 중소형 면적임에도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선보인다. 59㎡ A타입과 74㎡ 타입의 경우 전 세대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배치했다. 특히 59㎡ A타입은 침실 3개와 거실을 전면에 배치한 4-bay 구조로 설계해 소형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고 알찬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영통구 일대는 15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 비율이 71%에 달해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무척 높다. 때문에 영통지역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 매매가는 올해 1분기부터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망포동 일대의 중소형 아파트는 전세시세와 더불어 매매가도 지속적으로 상승 중에 있다. `e편한세상 영통2차`는 1·2단지, 지하 1층, 지상 10~24층, 10개동 규모로 건립된다. 59㎡(이하 전용면적) 331가구, 74㎡ 331가구 등 662가구가 공급되며 전 가구 모두 85㎡ 이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망포동 일대는 1만여 가구의 아파트가 몰려 있는 미니신도시로 영통과 신영통을 잇는 주거밸트로 편리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영통2차`는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와 삼성전자 나노시티 기흥공장과 화성공장이 직선거리로 2㎞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도 인접해 직주근접의 탄탄한 배후수요와 함께 월세수요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수원 망포동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영통2차`는 단지 주변으로 미래어린이공원과 망포공원, 수원어린이교통공원, 영통 홈플러스, 영통 롯데프라자,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영통2차 모델하우스는 반드시 전화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현재 12월 연말 이벤트로 2014년도 12월 계약자에게는 고급 사은품이 증정되고 있다.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
최근 이편한세상 화성 반월, 망포 현대 힐스테이트, 서천 현대 힐스테이트, 수원 현대아이파크시티4차 등 메이저급 건설사들의 분양으로 수원 지역의 분양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분양문의 : 1661 2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