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결혼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이 관심을 끌고 있다.
5일김무열과 윤승아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는 "김무열과 윤승아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2년 2월 열애를 인정한 이후 공식 석상에서 숨김없이 서로를 언급하거나 둘만의 애칭을 공개하는 등 연예계 손꼽히는 잉꼬 커플이었다.
이러한 김무열와 윤승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뜨거운 애정이 묻어나는 커플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윤승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해당 사진들은 감출 수 없는 환한 웃음이 가득한 표정으로 김무열에게 안겨있는 윤승아와 그녀를 안고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김무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진 모두 서로에 대한 애정과 그로 인한 행복이 가득함을 한 눈에 알 수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사랑의 달콤함을 표현하는 `꿀 떨어진다`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모습.
이에 김무열 윤승아의 커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무열 윤승아 결혼 축하해요", "김무열 윤승아 결혼, 사진만 봐도 둘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겠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 이런 게 꿀떨어진다는 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