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오늘(6일) 오전 한 매체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의하면 박서준과 백진희는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출연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년 째 열애 중인 것.
특히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입은 사진 등을 SNS를 통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박서준이 백진희가 거주하고 있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하며 함께 산책을 하고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동네 주민들에 의해 목격된 것.
이에 박서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날 시간도 없을뿐더러 스케줄도 바쁘다"며 "박서준은 이미 여름에 이사를 하였고,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서준 백진희의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백진희 대박”,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또”, “박서준 백진희, 사진 없다고 인정 안 하나”,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환영”, “박서준 백진희라면 인정할 만 한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진희는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며, 박서준은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 출연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