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가 신제품 라면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가 신제품 라면버거의 50만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오늘(6일)부터 시작한다.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사용했고,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했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 버거는 국민의 대표 간식인 라면을 모티브로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이벤트 제품”이라며 “향후 제품 판매와 고객의 반응에 따라 정식으로 판매할지 결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면버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면버거, 신선한 비주얼“, ”라면버거, 먹어보고 싶다“, ”라면버거, 저거 작년인가 외국에서 유행했던 것 같은데“, ”라면버거, 이벤트성이라니 얼른 먹으러 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