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대부분의 헬스장은 새해맞이 다이어터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탄력있고 글래머러스한 몸매 만들기를 새해 목표로 정하고 각종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복부나 허벅지는 웬만한 운동량으로는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고 상체부터 지방이 빠지면서 가슴사이즈 또한 줄어들어 운동량에 비해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해 초기에 운동을 그만두기 일쑤이다.
이렇듯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많은 여성분들은 동시에 작아진 가슴으로도 고민을 하게 되는데, 최근 반복되는 다이어트 후 작아진 가슴으로 가슴확대술을 상담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과 자가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이 있다. 보형물 가슴성형은 보형물로 인해 한번에 가슴크기를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인위적인 가슴모양이나 부자연스러운 촉감 때문에 꺼려지는 분들이 있다
그런 분들은 가슴지방이식을 선택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의 가슴지방이식 방식은 이식한 지방이 체내로 금방 흡수되어 버리거나 순수지방이 이식되지 않아 남아 있는 찌거기로 인해 석회화가 진행되는 등의 부작용이 심심치 않게 나타나고있다.
때문에 기존 가슴지방이식의 단점을 보완, 개선한 가슴지방이식방법이 바로 하베스트젯2 가슴지방이식이다
하베스트젯2는 지방흡입과 동시에 필터링을 통해 이식된 지방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순수지방만을 채취하여 단시간 내에 지방이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지방세포의 손상이 최소화되어 생착률을 극대화시키고 수술시간을 단축시킨 가슴지방이식장비이다. 또한 지방이 많은 허벅지, 복부 등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가슴에 이식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원하는 부위는 날씬해지고 가슴은 탄력있고 자연스럽게 크기를 키워주어 1석 2조의 효과를 준다.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 공식교육병원 강남 리연케이성형외과 김현수 원장(하베스트젯키닥터)은 “가슴지방이식은 같은 장비로 한다고 해서 모두 같은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생착률을 도움줄 수 있는 방법이 브라바 가슴지방이식, 줄기세포가슴성형 등 가슴지방이식 임상케이스가 많은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 받고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또한 “가슴지방이식은 수술 직후의 사이즈가 완성된 가슴사이즈가 아니고 이식된 지방이 잘 생착되어 유지되어야 성공적인 가슴지방이식술이라 할 수 있겠다. 더불어 지방흡입한 부위가 울퉁불퉁하거나 함몰되지 않고 매끄러운 라인을 만드는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지방흡입 할 부위 선정, 흡입량등을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