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하정우의 선 주선자가 아버지인 김용건이라고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하정우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아버지인 김용건과의 일화를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하정우에게 “집을 장만했다고 들었다”라고 던진 질문에 하정우는 태연하게 “그렇다 재작년에 샀다. 혼자 살기엔 조금 큰 집이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MC들은 또 다시 “선을 본다는 얘기를 들었다”라며 “곧 청첩장을 돌린다는 소식이 있다”며 앞으로의 결혼 계획을 물었고 하정우는 “그렇다. 선 제의가 들어왔다. 아버지께서 제의를 했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경규는 김용건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한 번 김용건의 발언에 모두들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큰 호기심을 끌었으며 다음주 1월 12일 월요일 저녁 ‘힐링캠프’ 2부에서 하정우의 다음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힐링캠프’ 하정우 결혼 계획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하정우 결혼 계획, 정말 결혼하는 건가...” “‘힐링캠프’ 하정우 결혼 계획, 아버지 멋있다” “‘힐링캠프’ 하정우 결혼 계획, 아버지가 김용건의 선자리 주선 대단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