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이방인`, 저조한 시청률로 결국 폐지 확정...15일 마지막 방송
MBC `헬로 이방인`이 시청률 부진으로 정규 편성된 지 3개월 만에 폐지를 확정지었다.
6일 MBC 예능국 관계자는 "`헬로이방인`은 15일 13회를 끝으로 폐지된다"라고 밝혔다.
`헬로 이방인`은 작년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뒤 무난한 시청률로 호평을 받아 정규 편성됐지만, 평균 2%대의 저조한 시청률로 안방극장에서 사라지게 됐다.
`헬로이방인`은 외국인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하며 다양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중간에 줄리엔강과 강남이 투입되며 활력을 찾는 듯 보였지만, 부진한 시청률로 폐지를 면하지 못했다.
관계자는 "아직 후속 프로그램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다. `헬로이방인`이 끝나는 시점에 확실하게 편성이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MBC `헬로 이방인`이 시청률 부진으로 정규 편성된 지 3개월 만에 폐지를 확정지었다.
6일 MBC 예능국 관계자는 "`헬로이방인`은 15일 13회를 끝으로 폐지된다"라고 밝혔다.
`헬로 이방인`은 작년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뒤 무난한 시청률로 호평을 받아 정규 편성됐지만, 평균 2%대의 저조한 시청률로 안방극장에서 사라지게 됐다.
`헬로이방인`은 외국인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하며 다양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중간에 줄리엔강과 강남이 투입되며 활력을 찾는 듯 보였지만, 부진한 시청률로 폐지를 면하지 못했다.
관계자는 "아직 후속 프로그램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다. `헬로이방인`이 끝나는 시점에 확실하게 편성이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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