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가 살고 있는 금호동으로 이사했고 두 사람이 커플패딩과 커플링을 꼈다.
그러나 이같은 보도에 대해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날 시간도 없을뿐더러 스케줄도 바쁘다"며 "박서준은 이미 여름에 이사를 하였고,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고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7월에도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에도 박서준의 매지니먼트 키이스트 관계자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한 작품을 같이 해 친하게 지내는 것은 사실이나 열애는 아니다"고 전했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도 "친한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여성지 우먼센스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진실이 뭐냐?"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궁금하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는 그럼 뭔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왜 계속 부인해?"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그냥 솔직히 말하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