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런닝맨 열혈 팬들 "설정이지만, 참 보기 좋다" (사진=SBS 연예대상 시상식 캡처) |
`홍콩 팬들 반응은?`…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홍콩 런닝맨 열혈 팬들 "설정이지만, 참 보기 좋다.` "둘이 사귀어도 놀랍지 않다." "귀여워~ 홍콩에도 놀러와 주세요."
송지효와 개리의 팬 페이스북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에 `런닝맨 회식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과 이광수, 지석진, 하하 등 `런닝맨` 멤버들 뿐만 아니라 국보급 투스 류현진의 모습도 담겨있다.
특히 송지효와 개리는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아시아 런닝맨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송지효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서 "`월요커플` 설정 사진이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SBS 연예 시상식 뒤풀이 중 여러 사진을 많이 찍었고, 멤버들과 제작진 사이가 돈독하다보니 이렇게 친한 모습이 담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아시아 한류팬들은 SNS를 통해 "설정이지만, 참 보기 좋다" "런닝맨 올해도 기대된다" "개리 송지효 월요커플, 홍콩에도 와주세요" "개리 송지효 귀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런닝맨 송지효 개리 사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