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 트위터에는 SBS 연예대상 시상식 이후 런닝맨 팀이 뒤풀이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런닝맨 멤버들의 <2014 연예대상> 뒷풀이 현장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송지효는 개리의 무릎 위에 앉아 개리의 목을 감싸고 있으며 개리 역시 송지효의 가슴에 얼굴을 기댄 채 눈을 감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요커플`이 실제 사귀는것 아니냐는 의혹을 보내고 있다.
논란이 거세지자 송지효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당시 여러 콘셉트로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정말 친한 친구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송지효와 개리가 찍은 CF가 화제다. 경동제약은 일반의약품 `그날엔 시리즈`와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위드 시리즈`의 전속모델로 송지효와 개리를 선정했다.
최근 송지효와 개리는 경동제약 촬영을 마쳤다. 경동제약 촬영 사진을 보면 개리는 약을 들고 있고 뒤에서 송지효가 개리를 가볍게 안으며 활짝 웃고 있다.
한편 송지효와 개리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월요커플로 5년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개리, 잘 어울려" "송지효 개리, 진짜 사귀는거 아냐?" "송지효 개리, 선남선녀" "송지효 개리, 썸만 타는거 아니지?" "송지효 개리, 월요커플이 실제커플로?" "송지효 개리, 누가봐도 사진보면 오해하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