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의 ‘마일리지’를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용화와 양동근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일리지’의 음원은 9일 0시, 뮤직비디오는 9일 정오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신곡 ‘마일리지’는 정용화가 작곡, 작사, 편곡하고 양동근이 랩 가사를 쓴 곡으로 정용화의 목소리와 어울리게 부드러운 리듬감과 편안한 멜로디 스타일이 효과적으로 드러난다. 여기에 양동근의 센스 넘치는 랩 가사와 특유의 랩스타일이 정용화의 보컬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위트 넘치는 러브송이 탄생했다는 평이다.
9일 있을 음원 공개에 앞서 8일 0시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곡에 대한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애타는 마음을 달래주었다.
컬러풀한 배경과 만화적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 영상은 40초의 짧은 분량임에도 정용화와 양동근의 코믹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며 두 가수의 남다른 호흡과 음악적 자신감도 엿보인다.
뮤직비디오에서 특유의 힙합 스타일 패션의 양동근과 함께 등장하는 정용화는 화사한 색채의 상의에 퍼 소재의 코트를 덧입어 평소 좀처럼 볼 수 없던 패션 스타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마일리지’는 정용화가 힙합 가수와 함께 불러 정식 출시하는 최초의 솔로곡으로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로서 5년간 활동해온 정용화의 음악적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정용화는 협업 가수인 양동근을 7일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11~13일에 또 다른 세 명의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를 각각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해 새로운 음원들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