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키아누 리브스 인터뷰 영상 공개 '그가 직접 밝힌 영화의 매력은?'

입력 2015-01-08 17:59  


영화 `존 윅`의 히어로, 키아누 리브스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영원한 액션 레전드 키아누 리브스가 영화 `존 윅`으로 돌아왔다. `존 윅`은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전설의 킬러 ‘존 윅’의 거침없는 복수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스피드`, `매트릭스` 시리즈, `콘스탄틴` 등으로 액션 장르의 상징처럼 자리잡은 키아누 리브스는 변하지 않는 동안 외모와 단단한 체력으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이며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이에 키아누 리브스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존 윅`의 유려한 액션, 독특한 캐릭터, 최고의 액션을 위한 감독과 새로운 촬영 스타일 등 영화의 다양한 점에 대해 직접 밝혔다.

먼저 그는 `존 윅`의 가장 큰 매력인 거침없고 화려한 액션에 대해 그저 단순한 액션이 아닌 소중한 것을 빼앗겼을 때 나오는 내면의 폭력성에 의한 복수라고 표현했다. 더불어 ‘존 윅’이라는 캐릭터와 그가 가진 아내를 잃은 아픔에 대해 어떻게 이해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또한 영화 속 새롭게 선보인 ‘건푸(Gun-Fu)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네 달 동안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기도 한 키아누 리브스는 액션을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한 최고의 엘리트 스턴트 전문가 출신 두 감독의 독특한 촬영 스타일에 관해서도 감탄을 표했다.


영화 `존 윅`은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후 주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미국 영화정보 사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85%를 기록했으며(100에 가까울수록 우수), 영화사이트 IMDB 유저 평점 8점을 받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해외 유수 언론 매체들의 호평도 줄을 잇고 있는 상황.

`존 윅`은 키아누 리브스와 더불어 윌렘 대포, 아드리안 팔리키, 알피 알렌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액션 배우출신의 감독 데이빗 레이치, 채드 스타헬스키가 메가폰을 잡았다. 화려한 배우진과 `매트릭스` 제작진의 폭발적인 시너지, 러닝타임 내내 몰아치는 액션 대접전이 최강 오락영화로서의 극강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존 윅` 키아누 리부스 소식을 접한 팬들은 " `존 윅` 키아누 리부스, 영화 개봉 기다려진다", " `존 윅` 키아누 리부스, 몇 년 만이지 이게", " `존 윅` 키아누 리부스, 내한 소식도 완전 반갑다", " `존 윅` 키아누 리부스, 예전 같은 액션 볼 수 있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존 윅`의 메인 캐릭터를 맡은 키아누 리브스는 지난 7일 입국해 영화의 국내 개봉을 기념하여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