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109/news52131_1420766844.jpg)
2015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으로 네티즌들이 건강을 2위로 뽑았다. 건강을 위협하는 국민질병 중 암이 당당히 상위를 차지하고 있고 위암이 1위, 대장암이 2위에 올라있다. 이러한 암의 공통점은 증상이 상당히 진행되기 전까진 자각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런 이유로 항암효능을 가진 많은 식품이 알려졌고 그 중 차가버섯이 암 예방 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차가버섯은 이미 1950년부터 러시아에선 공식적인 암 치료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달부터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에서는 암 예방 식품으로 알려진 러시아 차가버섯을 1+1 공동구매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 대상 제품은 최첨단 추출시설을 통해 제약원료 등을 공급하는 비스테라사에서 추출한 러시아 알타이 청정지역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이전 1+1 이벤트에서 구매기회를 놓친 고객들의 계속된 요청으로 이번 행사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러시아 약초청 기준의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잠재 수요층이 수면 위로 드러난 것으로 예측된다.
이번 1+1 행사는 알타이 비스테라 차가버섯 제품의 국내 첫 수입 기념으로 구성됐고 500g 구입시 500g을 추가로 더 증정해 총 1kg을 제공한다. 평소 암예방 식품에 관심이 많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생산되는 차가버섯은 인체 내에서 면역세포를 강화하고 생리활성 작용을 하는 항암식품으로 암 이외에도 당뇨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다.
차가버섯 1+1 이벤트를 진행하는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기존 고객은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입을 망설이고 있던 잠재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객들의 행사 재개 요청에 의해 서둘러 준비해 부득이 50세트 한정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량이 한정된 만큼 빠른 선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동명차가버섯 고객센터(080-9090-8000)에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