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걸그룹 EXID가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ID는 11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위 아래`를 선보였다.
이날 EXID는 씨스루 블랙 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S라인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위 아래`라는 가사에 맞춘 골반 댄스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EXID의 `위 아래`는 지난 8월 발표된 곡으로, 활동 당시에는 인기를 끌지 못했으나 최근 팬이 찍은 무대 영상인 `직캠`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다.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하기도 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EXID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EXID는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종현, EXID, 인피니트, 매드클라운, 비투비, 홍진영, 노을, 4TEN, 소나무, 앤씨아, 더씨야, 하이포, 헬로비너스, 나비, 루커스, 헤일로,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EXID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 대단하다" "인기가요 EXID, 역주행 1위라니" "인기가요 EXID, 하니덕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