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인기 걸그룹 EXID가 `인기가요`에서 1위의 영광을 차지한 가운데 멤버 혜린이 셀카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인기 걸그룹 EXID가 노래 `위아래`로 1월 둘째 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EXID는 규현과 지디X태양을 꺾고 1위에 오르자 멤버 LE는 "너무 감사드리고요. 일단 호랭이 오빠 감사드리고,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감사합니다.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EXID는 지난해 8월 `위아래`를 발매했지만 큰 인기 없이 활동을 마무리지어야 했다.
그러나 몇개월 후 한 팬이 직접 찍은 EXID멤버 하니의 `위아래` 영상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되었고, 곡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역주행을 해 지금까지 왔다.
한편 이날 멤버 혜린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번주너무행복한일주일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더더열심히할게요 ! chu~♥" 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이 올라왔다.
사진속 혜린은 입술을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인기가요 EXID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혜린 귀여워" "인기가요 EXID, 노래 춤 다 좋다" "인기가요 EXID, 다음 곡도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