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문외식기업 놀부가 10년만에 기업이미지(CI)를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창립 28년을 맞은 놀부는 2015년을 `파괴적인 혁신`의 원년으로 지정해 글로벌 종합 외식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기업이미지에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기업이미지는 기존 놀부 캐릭터를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 하고 영문 로고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1987년 서울 신림동 5평짜리 소점포에서 `놀부보쌈`으로 시작한 놀부는 이후 부대찌개와 화덕족발, 설렁탕 등 다양한 외식 분야를 개척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안도영 놀부 마케팅팀 이사는 "고객에게 지금보다 훨씬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 놀부만의 가치와 감성, 편의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창립 28년을 맞은 놀부는 2015년을 `파괴적인 혁신`의 원년으로 지정해 글로벌 종합 외식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기업이미지에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기업이미지는 기존 놀부 캐릭터를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 하고 영문 로고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1987년 서울 신림동 5평짜리 소점포에서 `놀부보쌈`으로 시작한 놀부는 이후 부대찌개와 화덕족발, 설렁탕 등 다양한 외식 분야를 개척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안도영 놀부 마케팅팀 이사는 "고객에게 지금보다 훨씬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 놀부만의 가치와 감성, 편의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