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각각 따로 제공해오던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들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NAVER 20’s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개발자들을 위한 ▲D2(For Developers, By Developers) FEST 경진대회 ▲D2 대학생 세미나 ▲디자이너/마케터들을 위한 UXDP(User eXperience Design&marketing Practicum) 워크샵 ▲검색광고 대학생 서포터즈 ▲예비 서비스 기획자들을 위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이커머스 전공자들을 위한 e-commerce Dream with NAVER 프로젝트 등 총 6개의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NAVER 20’s 사이트를 통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모집시기를 놓치지 않게 메일이나 SMS로 일정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006년에 시작된 1회 UXDP가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등 네이버는 IT산업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습니다.
현재까지 6개 지원 프로그램에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를 꿈꾸는 약 2천 명의 대학생들이 함께 했습니다.
1월 중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5기 모집과 2월 27일 제3회 D2 대학생 세미나가 예정돼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NAVER 20’s 사이트(http://campaign.naver.com/naver20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장은 “네이버는 대학생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작지만 소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T산업 생태계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대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개발자들을 위한 ▲D2(For Developers, By Developers) FEST 경진대회 ▲D2 대학생 세미나 ▲디자이너/마케터들을 위한 UXDP(User eXperience Design&marketing Practicum) 워크샵 ▲검색광고 대학생 서포터즈 ▲예비 서비스 기획자들을 위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이커머스 전공자들을 위한 e-commerce Dream with NAVER 프로젝트 등 총 6개의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NAVER 20’s 사이트를 통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모집시기를 놓치지 않게 메일이나 SMS로 일정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006년에 시작된 1회 UXDP가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등 네이버는 IT산업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습니다.
현재까지 6개 지원 프로그램에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를 꿈꾸는 약 2천 명의 대학생들이 함께 했습니다.
1월 중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5기 모집과 2월 27일 제3회 D2 대학생 세미나가 예정돼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NAVER 20’s 사이트(http://campaign.naver.com/naver20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장은 “네이버는 대학생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작지만 소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T산업 생태계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대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