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하며 눈물 '펑펑'… 이진-성유리-이효리-옥주현 모이나?

입력 2015-01-13 10:17   수정 2015-01-13 11:06

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하며 눈물 `펑펑`… 이진-성유리-이효리-옥주현 모이나?



핑클 멤버들이 `힐링캠프`에서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불화설 해명 눈물`




12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세 MC의 절친한 친구들을 초대해 `신년의 밤` 특집으로 꾸며졌다.


성유리는 신년의 밤 손님으로 옥주현과 이효리를 초대했다. 이효리는 제주도에 있어 불참했고, 통화로 대신했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불화설 해명 눈물`



성유리는 이효리에게 "몇 년만의 전화를 하는 거지? 눈물이 난다. 이렇게 전화를 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왜 그동안 전화를 안 했나 모르겠다. 미안하고 반갑다"라고 말했다. 이효리 또한 "나도 아까 유리랑 통화하고 나서 울었어. 네 번호가 바뀌었더라. 내가 무심했었다. 내가 먼저 전화했어야 했는데 네가 먼저 전화를 했다. 면목이 없다”라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어 성유리는 그간 연락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막내가 전화했어야 했는데 못 했다. 자연스럽게 연락이 끊겼다. 어쩌다 보니 못하겠더라”라고 말했다.


특히 옥주현은 "다들 서로 우연히 만나면 나한테 연락한다"며 "효리 언니가 미리 연락만 줬더라도 왔을 거라고 말하더라. 언니가 못 와서 슬프다"고 투정을 부렸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불화설 해명 눈물`


아울러 옥주현은 “성향이 다를 뿐 불화는 없다”라며 핑클 불화설을 일축했다. 끝으로 이효리는 "나중에 우리 핑클 멤버들 네 명 다 초대해달라. `힐링캠프` 나오겠다"며 힐링캠프 출연의사를 밝혔다.


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효리가 왕따니 뭐니 그런 얘기 있었는데 아닌가보네", "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제라도 연락 자주 하며 지내요~", "힐링캠프 핑클 불화설 해명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옥주현 정말 예뻐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전국기준 7.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불화설 해명 눈물 사진=`힐링캠프 핑클` 옥주현의 가요광장/ 이효리 결혼식 방송화면캡처/ 옥주현 sns/성유리 이효리 sns)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힐링캠프 핑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