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적기 겨울, "보다 자연스러운 '하베스트젯2' 가슴성형으로"

입력 2015-01-13 11:36   수정 2015-01-14 10:21



최근 겨울시즌을 맞이해 다이어트와 운동을 비롯한 몸매 만들기에 돌입하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겨울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비교적 많다.


특히 여성들은 겨울 동안 군살을 빼는 것뿐만 아니라 풍만하고 예쁜 가슴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민한다. 이는 여성의 바디라인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데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가슴에 볼륨감이 있다면 가슴에서 허리라인까지만 보더라도 제법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비춰질 수 있다. 그래서인지 가슴성형을 문의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여성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한동안 가슴성형은 한 번의 수술로 가슴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는 보형물성형이 선호됐다. 하지만 최근 보형물에 대한 안전성에 의심이 제기되면서 자가지방을 활용한 가슴성형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고, 불필요한 부위의 지방을 흡입해 활용하므로 일석이조의 몸매관리까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에서도 순수지방 흡입 및 필터링 기술인 하베스트젯2 지방이식가슴성형 수술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하베스트젯2 지방이식은 자가 지방을 가슴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몸매교정과 가슴확대라는 두 가지 이점을 동시에 취할 수 있다.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나 다른 신체부위의 과다한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몸매를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정도의 가슴확대를 원하는 환자들에 적합하다.


일반적인 가슴지방 이식수술에서 채취된 지방은 지방손상으로 오일형성이 많고 이식한 후 생착률도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하베스트젯 방식으로 채취된 지방은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이며 건강하고 신선하기 때문에 가슴성형 후 지방 생착률을 60%~70% 이상으로 높일 수 있다.


특히 허벅지 엉덩이 등의 지방을 채취해 사용하므로 하체가 슬림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신체 부위에서 채취한 지방을 가슴에 주입하므로 생착된 지방이 다시 신체의 일부가 돼 효과도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


이에 하베스트젯2 가슴성형은 그 동안 수술법의 한계를 최소화한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가슴에 콤플렉스가 있지만 안전에 대한 의구심이 들었던 사람이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에 의해 보다 많이 시행될 것으로 성형업계 전문가들은 바라보고 있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은 "하베스트젯2 가슴성형은 지방흡입과 동시에 순수지방 분리과정이 이루어짐으로써 추출된 지방이 상온에 노출되는 시간이 현저히 줄었고 이로 인해 시술시간이 단축되면서 출혈과 멍이 최소화돼 부기가 적어지고 감염의 부작용 염려 없이 빠른 회복이 가능한 장비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 여성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 원장은 "수술 전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이 반드시 선행돼야 하며 시술 전 주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하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사후관리를 받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