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113/2015011314145288_1_rstarnyj.jpg)
김풍
김풍 셰프의 요리에 이현이의 극찬이 쏟아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현이의 냉장고 속 재료로 김풍 셰프와 샘킴 셰프가 요리 대결을 선보였다.
이날 샘 킴은 이탈리아 아란치니를 활용한 `마이 러블리 튀밥` 선보였고, 김풍은 이탈리아 가정식 오믈렛 `자투리타타`를 내놓았다.
완성된 샘 킴의 요리를 맛본 이현이는 "정말 맛있는데"라고 입을 뗀 뒤 "진짜 맛있다. 내 냉장고에서 이런 요리가 나왔다고 믿을 수 없을 만큼"이라며 감동했다.
이후 김풍의 오믈렛을 맛본 이현이는 "으흥~"이라 신음 섞인(?) 감탄사를 내뱉으며 감탄해마지 않았다. 특히 이현이는 김풍을 향해 양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진짜 맛있다"라며 연신 극찬했다.
이에 MC 정형돈은 "역사적인 신음소리다. 오디오 감독님이 놀라셨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풍 이현이, 얼마나 맛있길래?", "김풍 이현이, 완전 웃겼다", "김풍 이현이, 맛이 궁금해", “김풍 이현이, 이현이가 저럴 정도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풍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냉장고를 부탁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