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하는 그룹 원펀치의 데뷔가 확정된 가운데, 데뷔 기념으로 원펀치를 찾는 광고 이벤트가 등장해 화제다.
13일 원펀치 소속사 측은 "오는 22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이들을 위한 버스광고가 등장했다. 버스에는 `한방에 돌려놔 원펀치`라는 광고판이 게재됐다"고 밝혔다.
또 "현재 데뷔 무대를 앞두고 안무 연습 및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직전 멤버들의 얼굴 티저로 확인 할 수 있다. 앞으로 온.오프라인 사이트를 통해 대대적으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원펀치의 데뷔 기념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원펀치를 관심있게 지켜보는 팬이라면 누구가 참여할 수 있다. 원펀치 소속사 측은 도시 곳곳 상영되고 있는 원펀치 옥외 광고 및 버스 광고를 찾아 인증사진과 영상을 촬영한다. SNS로 공유하기 한 뒤 댓글로 url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1punch,누구지?" "1punch,용감한한형제가 프로듀싱했네?" "1punch, 기대된다" "1punch,이벤트까지 하네" "1punch,버스광고 잘 봐야겠다" "1punch, 데뷔하기 전에 이벤트 먼저?" "1punch, 참여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