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 시한부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송준근, 시한부 아버지의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영상이 누리꾼의 눈시울을 적셨다.
개그맨 송준근이 췌장암 말기 아버지의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한 학생의 사연에 이벤트를 꾸며준 사연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학생은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어요"라고 사연을 전했다.
이에 송준근은 동료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와 함께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일을 계획하고 실행에 옮겼다.
송준근, 이상민, 이상호는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카메라를 가족에게 선물했고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상영했다.
이내 아버지와 병실 안 모두가 눈시울을 붉혔으며, 가족들은 눈물을 흘렸지만, 입은 더없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안타깝게도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 1주일 뒤 아버지는 가족들의 곁을 떠났다. 그러나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온라인으로 급속도로 전해지며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송준근, 시한부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준근, 시한부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진짜 뭉클하다", "송준근, 시한부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정말 대단한 일을 했다", "송준근, 시한부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이벤트, 눈물나서 못 보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