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 강아지와 함께 찍은 훈훈한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M.I.B강남이 귀여운 강아지를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앞 치마를 두르고 강아지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귀여운 강아지와 강아지 같은 눈망울의 강남은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커플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MBC ‘일밤’의 새 코너인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그리고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 돼 있는데, 강남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 코너에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출연한다.
‘애니멀즈’ 제작진은 “인간과 동물이 다양한 층위에서 서로 교감을 시도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에서 많은 강아지들과 고군분투하는 험난한 과정이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동물 교감 리얼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예능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에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생생한 소식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강남 ‘애니멀즈’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강남 ‘애니멀즈’” “강남 ‘애니멀즈’ 저 강아지는 무슨 종일까” “강남 ‘애니멀즈’ 귀엽다” “강남 ‘애니멀즈’ 우와” “강남 ‘애니멀즈’ 파이팅” “강남 ‘애니멀즈’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