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2015년 경영전략회의`에서 2015년을 `새로운 한화생명! 세계 초일류 보험사 도약 원년!`으로 선포하며 3대 중장기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118/B20150118132033210.jpg)
지난 16일~17일 1박2일 동안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연수원에서 개최된 경영전략회의는 김연배 부회장, 차남규 사장 및 임원, 지역본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날 회의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사업역량 구축`, `지속 성장을 위한 비용 경쟁력 확보`,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등을 3대 중장기 전략으로 설정했습니다.
구체적인 실천방안으로 영업 부문에서는 생산성 향상과 건강/연금, VIP 고객층 등 미래 성장 시장 선점을 추진하고, 디지털 시대를 맞아 모바일 청약 확산, 디지털기반의 고객접점 업무 체계 개선도 실시합니다.
자산운용 부문에서는 해외 투자 확대 등 자산 다변화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금리 예측력 강화 및 적시 대응체계 구축을 통해 안정적 수익확보에 나설 계획입니다.
한화생명은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를 위해 진출 7년차를 맞이한 베트남 법인의 전국 영업망 구축을 더욱 공고히 해 2017년 흑자 전환 달성을 목표로 추진합니다.
또한, 중국 법인은 저장성을 기반으로 상하이, 장쑤성 등으로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전국 영업망 구축에 나서고, 인도네시아 법인은 방카슈랑스 등의 판매채널 다변화를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김연배 한화생명 부회장은 "한화생명은 전 사업영역에 걸쳐 근본적인 체질 개선과 강도 높은 혁신을 지속적이고 일관되게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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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6일~17일 1박2일 동안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연수원에서 개최된 경영전략회의는 김연배 부회장, 차남규 사장 및 임원, 지역본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날 회의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사업역량 구축`, `지속 성장을 위한 비용 경쟁력 확보`,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등을 3대 중장기 전략으로 설정했습니다.
구체적인 실천방안으로 영업 부문에서는 생산성 향상과 건강/연금, VIP 고객층 등 미래 성장 시장 선점을 추진하고, 디지털 시대를 맞아 모바일 청약 확산, 디지털기반의 고객접점 업무 체계 개선도 실시합니다.
자산운용 부문에서는 해외 투자 확대 등 자산 다변화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금리 예측력 강화 및 적시 대응체계 구축을 통해 안정적 수익확보에 나설 계획입니다.
한화생명은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를 위해 진출 7년차를 맞이한 베트남 법인의 전국 영업망 구축을 더욱 공고히 해 2017년 흑자 전환 달성을 목표로 추진합니다.
또한, 중국 법인은 저장성을 기반으로 상하이, 장쑤성 등으로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전국 영업망 구축에 나서고, 인도네시아 법인은 방카슈랑스 등의 판매채널 다변화를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김연배 한화생명 부회장은 "한화생명은 전 사업영역에 걸쳐 근본적인 체질 개선과 강도 높은 혁신을 지속적이고 일관되게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