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무한도전 결방과 나는 액션 배우다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2015 AFC 호주 아시안컵 A조 조별리그 3차전 대한민국 대표팀과 호주 대표팀의 경기 중계 방송으로 무한도전이 결방된 가운데, 나는 액션 배우다 특집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야 했다.
‘무한도전’ 측은 지난 1월 17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대형 스케일을 몰고 온 무한상사! ‘액션블록버스터-무한상사’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단계. ‘나는 액션 배우다!’ 다섯 상남자의 깨어난 본능. 1월 24일 토요일 방송”이라는 글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나는 액션 배우다’ 사진 속 ‘무한도전’ 멤버들은 잔뜩 인상을 쓰며 폼을 잡고 있다.
한편 17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무한도전’은 2015 AFC 호주 아시안컵 A조 조별리그 3차전 대한민국 대표팀과 호주 대표팀의 경기 중계 방송으로 결방됐다. 이에 ‘무한도전-무한상사’는 오는 24일 오후 방송된다.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아 무슨 프로젝트지?"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기대된다!!"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무한상사는 늘 깨알웃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