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 아기범퍼침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비비엔다의 특대형 아기 범퍼침대가 12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새해 첫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조기에 완판(完販)하면서 국민 범퍼침대라는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롯데홈쇼핑과 ㈜비비엔다는 지난 12일 진행됐던 새해 첫 아기범퍼침대 방송에서 준비한 모든 물량을 또다시 완판하면서 매출 기록을 또 다시 수립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들에 따르면 방송이 편성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미리 주문을 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으며, 방송 후에도 꾸준히 주문 전화가 이어지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에 ㈜비비엔다는 이날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고, 미처 방송 중에 주문하지 못해 추가 물량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급하게 물량을 준비해 한정수량으로 재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MD는, “비비엔다 아기 범퍼침대 요구 주문이 많아 한정수량 재방을 편성했다”며, “한정수량 재방송은 오는 1월 23일 금요일 새벽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비교적 시청률이 높지 않은 새벽 시간대지만 워낙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한정수량 재방송에는 나니아 오렌지와 옐로우, 롤리팝의 3가지 패턴으로 특대형 아기 범퍼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구성은 모빌대와 누비패드, 블랭킷이 특별 구성됐다.
관계자는 “새해 첫 방송 이후 주문량이 밀려 급하게 생산라인을 재가동하여 한정 수량을 준비해 재방송으로 다시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비비엔다 유아용 범퍼침대는 엄마의 마음으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아기 전용 침대로, 안전한 기능성 견면솜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엔다 유아용 범퍼침대 상세 스펙은 홈페이지(www.viviend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