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120/B20150120164925457.jpg)
치킨매니아가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치킨프랜차이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감동을 통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리딩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소비자 심층 설문조사`와 전문심사위원단의 `전문심사`를 거쳐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한편, 코리아델로스KD(대표 이길영)의 치킨매니아는 `치킨의 요리화`를 선언하며 차별화된 치킨맛과 고객의 건강 먹거리 제공을 실천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새로운 식자재 발굴과 천연재료를 이용해 치킨 맛을 내는데 중점을 두고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치킨매니아 전 가맹점에서는 국내산 100%의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축산물 가공공장과 물류 시스템으로 빠르게 배송된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해 조리하고 있다.
지난 해 7월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진행한 나트륨 저감화 운동에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최초로 동참해 나트륨 함량을 23~75%까지 과감하게 낮췄다. 채소 및 부재료의 사용과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자칫 싱거워질 수 있는 맛도 보완했다. 특히, 2014년 전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한 대표메뉴 새우치킨은 TV CF이후, 소비자들 사이에 중독적인 맛을 인정받으며 무섭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기관을 찾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치킨매니아의 관계자는 "2015년에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특화된 치킨매니아만의 메뉴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