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가 키스신 미션에 승부욕을 불태웠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홍종현♥유라네 옥탑방에 모인 ‘우결’ 커플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홍종현♥유라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이 있던 날, MBC에 모인 남궁민♥홍진영 커플과 송재림♥김소은 커플을 신혼집에 초대했다.
유라는 홍종현에게 다른 부부들이 워낙 닭살커플이니 우리도 지지 말고 닭살스럽게 하자고 졸라 홍종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세 커플이 한 자리에 모여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하던 중, 부부의 찰떡 호흡을 알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진 커플이 ‘방송연예대상’ 포토월에서 과감한 키스신을 하는 미션이 전달되었다.
미션을 보자마자 모두들 스킨십이 제일 약한 홍종현♥유라에게 키스신을 몰아주자며 합심을 하고, 이에 홍종현은 절대 질 수 없다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홍종현은 부부의 추억 관련 단어를 맞히는 게임을 하면서 종현은 걸스데이의 ‘SOMETHING’이 문제로 나오자 서슴없이 섹시 춤을 선보이고 심지어 남궁민이 문제를 너무 천천히 낸다며 버럭 화를 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승부욕에 불타는 홍종현의 반전 매력은 오늘(24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종현♥유라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기대된다” “홍종현 유라 열애설” “홍종현 유라 음” “홍종현 유라 파이팅” “홍종현 유라 본방사수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