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4'이진아,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NEW 자작곡' 공개

입력 2015-01-24 20:11  


“`K팝 스타4` 열풍을 이끈 이슈메이커의 화려한 부활!”

SBS `K팝 스타4` 이진아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새로운 자작곡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진아가 오는 25일(오늘)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10회 제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솔로로 출격을 예고하면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진아는 본선 1라운드 첫 등장부터 센세이셔널한 자작곡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K팝 스타4` 열풍의 주역인 된 최강의 기대주. 지난주 정승환-박윤하 조가 몰고 온 폭풍 감동을 뛰어넘을 또 다른 노래가 탄생할 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이진아가 뜨거운 호응을 일으킨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 ‘마음대로’에 이어 다시 한 번 경이로운 열풍의 자작곡을 들고 나올 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 ‘시간아 천천히’와 ‘마음대로’가 기존에 들을 수 없던 새로운 장르적 기법으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 모두의 시선을 한 번에 집중시켰던 만큼 ‘이진아표 자작곡’에 호기심이 급증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이진아는 본선 1,2라운드에서 공개한 두 자작곡이 연이어 큰 화제를 받았던 터라, 새롭게 선보일 자작곡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을 거듭하며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결과로 한 차례 위기를 겪은 만큼, 이진아의 각오도 각별한 상태다. 이와 관련 건반과 함께 실로폰까지 설치된 무대가 공개 되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진아가 어떤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낼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진아가 제 4라운드 무대를 마친 뒤 3인의 심사위원들 앞에서 연신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진아가 `K팝 스타4`의 열풍을 이끈 막강 기대주로 화려하게 부활할 지, 아쉬움과 안타까움 속에 눈물로 마침표를 찍게 될 지, 쉽게 예측될 수 없는 상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제작진들과 심사위원들 역시 이진아의 새로운 자작곡을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많은 기대해왔다”며 “여러 부담감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했던 이진아의 무대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K팝 스타4` 10회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