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공개했다.
26일(오늘) 자정 인피니트H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예뻐’를 포함해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공개했다.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으로 확실히 자리잡은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내놓는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브랜뉴 뮤직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26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타이틀 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하는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 트랙이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한 것 외에도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특히 앨범 ‘플라이 어게인’에서 유일하게 피쳐링 없이 인피니트H의 랩과 보컬만으로 음악을 완성시키며 둘만의 케미스트리를 강조했다고.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여에 걸쳐 브랜뉴 뮤직과 함께 공들여 만든 앨범이다. 지나치게 힘이 들어간 힙합 말고, 인피니트H만의 유니크함에 대해서 고민을 했다.”며 “모든 프로듀서들은 각자의 음악들을 경연하듯 고르고 골라 최고의 트랙들을 엄선해 앨범을 완성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늘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기자회견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대중앞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