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3년6개월만에 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쌍용차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차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티볼리’의 TV CF를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 대해서는 각 주 별로 티볼리 오디오(1명)와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쌍용차 관계자는는 향후에도 새로운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팬들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 등 온라인 공간의 특성을 활용한 소통과 공감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티볼리’ 론칭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또는 ‘티볼리’ 브랜드 사이트(www.gotivoli.com)를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쌍용차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차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티볼리’의 TV CF를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 대해서는 각 주 별로 티볼리 오디오(1명)와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쌍용차 관계자는는 향후에도 새로운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팬들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 등 온라인 공간의 특성을 활용한 소통과 공감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티볼리’ 론칭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또는 ‘티볼리’ 브랜드 사이트(www.gotivoli.com)를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