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가 첫 솔로데뷔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5일 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로 첫방이 끝났어요~ 응원해주는 것만 해도 정말 고마운데 공방이나 사녹까지 와주다니 더더더더 고마운데 오늘은 서포트 도시락 도라지배즙, 떡 케이크, 립밤, 곶감 그리고 정성스런 편지까지 보내주시다니 감동감동. 도시락은 스텝들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고마워잉 사랑해. 더 열심히 할게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지는 팬들이 선물한 도라지 배즙, 립밤, 곶감, 떡케이크를 인증하는 모습이다. 리지의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들이 선물한 떡 케이크에는 ‘솔로 대박’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리지가 지난 23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앨범 솔로 타이틀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사랑을 물질적인 것으로 사려는 태도를 풍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리지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리지 전국노래자랑” “리지 전국노래자랑 인증” “리지 전국노래자랑 귀여워” “리지 전국노래자랑 상냥해” “리지 전국노래자랑 파이팅” “리지 전국노래자랑에서 컴백이라니” “리지 전국노래자랑 트로트 대박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지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 경남 양산 편에서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