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아이싱', 누적판매 1천340만캔 달성

입력 2015-01-26 15: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은 지난 2012년 출시된 막걸리 아이싱의 누적판매량이 1천340만캔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순당은 편안한 목넘김과 간편성 등이 인기의 요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아이싱은 막걸리 최초로 열대과일인 자몽과즙을 첨가한 제품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박민서 국순당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싱은 20~30대 여성고객 뿐만 아니라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며 새로운 막걸리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