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은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과거 웨딩화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세은은 과거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을 통해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이세은은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세은은 지난 26일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3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세은의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금융업 종사자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2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세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세은이 부친상을 겪는 등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북돋워주고자 애쓰는 예비신랑의 모습에 든든함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는 것이 관계자 전언.
결혼식은 3월 6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위해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세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세은 결혼, 행복하게 잘 사시길”, “이세은 결혼, 드레스 입은 모습 정말 예쁘다”, “이세은 결혼, 작품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세은은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야인시대`, ‘굳세어라 금순아’, `근초고왕`, `지운수대통`, 영화 `분신사바`, `그해 여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