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 뺑소니 CCTV가 공개되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지난 1월 청주에서 일어난 일명 `크림빵 뺑소니` 사건에 대해 그려졌다.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지난 1월 10일 임신 7개월 아내에게 줄 크림 빵을 사서 오다 뺑소니 사고로 사망하게 된 29세 남편인 강씨의 사건의 CCTV를 공개했다.
공개된 CCTV 속에는 임신한 아내에게 줄 크림빵을 사서 걸어오다 사고를 당한 강씨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영상 속 뺑소니 차량은 빠른 속도로 길을 달리다 잠시 속도를 줄이는가 싶더니, 다시 바른 속도로 현장을 빠져나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용의 차량은 다시 해당 사고 현장을 돌아와 지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자아냈다.
사건 당시 최초 목격자는 택시기사로, 한밤중 손님을 태우고 가던 중 길가에 쓰러진 강씨를 발견하고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초 목격자는 강씨가 빨간 점퍼를 입은 채 몸을 웅크리고 누워 있어 처음엔 술을 먹고 자고 있는 줄 알았다고 진술했으며, 그러나 살려달라는 눈빛을 잊을 수 없다고 밝혔다.
목격자의 신고를 받고 경찰과 구급대원이 도착했을 때, 강씨는 이미 숨진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사건 현장에는 강씨가 부인을 주기 위해 사왔던 크림빵 조각이 널브러져 있었으며, 강씨가 사건 발생 현장에서 30M 이상 떨어져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