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K-MOVE`사업이 꼽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8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5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청년 해외진출 프로젝트인 `K-Move`사업이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Move사업은 대한민국 청년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돕는 사업으로 현재 K-Move스쿨과 해외인턴, 해외취업성공 장려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전체 857만개 브랜드 가운데 최고를 선발하는 올해 어워드는 ACSI리서치 모델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전국 소비자 조사와 엄선된 소비자연구원의 심층평가로 신뢰도를 높였다.
K-Move 브랜드의 역동적인 붓터치 `K`는 한국청년의 진취적인 기상과 능동적인 자세를 표현하고 있다. 또 삼태극의 `O`는 대한민국 상징인 삼태극에서 세계로 퍼져나가는 확산의 모습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