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128/2015012820073979_1_rstarker.jpg)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미스 맘마미아` 배우 한고은이 깜짝 시청률 공약을 제안한 가운데 과거 그녀의 수영복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KBS N 드라마 `Miss 맘마미아`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한고은, 심형탁, 김하은, 강별, 장영남, 서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검은색과 주황색이 조화된 단정한 원피스를 입은 한고은은 진행자가 의상을 칭찬하자 "시청률 오르면 아주 춥게 입어보겠다"며 깜짝 시청률 공약을 했다.
이어 한고은은 "촬영 내내 자신을 비롯해 많은 배우, 스태프들이 감기를 달고 살았다며 어렵게 찍은 만큼 드라마를 즐겁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과거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MBC에브리원)에서 선보인 수영복 몸매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검정색의 수영복을 입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이가 무색한 한고은의 몸매에 제작진 모두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스 맘마미아` 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진짜 이쁘네"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와... 놀랍다"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관리 어떻게 했을까?" 등의 반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