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가 `즐거운 가`에서 장동민과 전화 통화를 한뒤, 출연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에서 장동민은 비투비 민혁에게 EXID와의 통화를 부탁했다.
장동민은 민혁에게 이것저것 코치해줬고 마침내 EXID 정화와 통화했다. 민혁은 정화에게 `즐거운 가` 게스트 출연을 언급했고 장동민은 기쁨의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실제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하니와 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EXID와 함께 다음주 게스트에는 이상윤과 이상우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상윤과 이상우는 송창의가 초대했으며, 자신이 `멍창의`라는 이미지로 굳혀지자 그 이미지를 바꿀 친구를 부른 것이다.
김준수 PD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예능초보 이상윤, 이상우의 인간적인 매력과 섹시 걸그룹 EXID의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EXID 하니 장동민 즐거운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EXID 하니 장동민 즐거운가, 대박" "EXID 하니 장동민 즐거운가, 헐" "EXID 하니 장동민 즐거운가, 챙겨봐야지" "EXID 하니 장동민 즐거운가,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