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세계챔피언을 이긴 남규리의 로맨틱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규리는 로맨틱한 매력이 넘치는 뷰티화보를 공개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어필 하는 것은 물론, 사진마다 고혹적인 눈빛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과시해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남성들을 사랑에 빠지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풍성한 웨이브, 땋은 헤어, 업스타일까지 어떤 헤어를 해도 어울리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가 하면, 꽁꽁 언 얼음도 녹일 따뜻한 감성까지 담아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본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각각의 리본 포인트에 어울리는 분위기 조성은 물론, 다채로우면서도 오묘한 표정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규리 뷰티화보에 누리꾼들은 “철권7 남규리” “철권7 남규리 반전 매력” “철권7 남규리 대박이다” “철권7 남규리 청순해” “철권7 남규리 매력 넘쳐” “철권7 남규리 파이터인 줄 알았더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규리는 지난 28일 열린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환’에서 세계챔피언 배재민을 꺾고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남규리는 가냘픈 외모와 달리 철권 경력 20년에 마초적인 캐릭터를 선호하고 공격적인 게임성향을 보인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