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남규리 `청순+섹시+터프` 반전 매력에 배재민 무릎꿇어
남규리가 철권 세계챔피언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가운데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일상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철권7 남규리 배재민 사진=남규리 sns)
남규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리며 매력을 뽐냈다. 이 중 눈에 띄는 점은 청순한 매력을 주로 내세웠던 남규리가 섹시한 모습과 터프한 모습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사진 속 남규리는 철권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른 사진에서 남규리는 하얀 옷을 입고 뽀얀 피부를 뽐냈다. 햇살이 비친 모습이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섹시미를 자랑했다. 가슴골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어깨와 쇄골을 시원스레 드러낸 모습이 남심을 자극한다.
한편 남규리는 지난 28일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는 철권 20주년 기념 및 `철권7` 런칭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남규리는 가죽자켓으로 터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철권 매니아로 알려진 남규리는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과 총 5세트까지 이어진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뛰어난 철권 실력을 가지고 있는 남규리의 화려한 기술에 참석자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철권7 남규리 배재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권7 남규리 배재민, 남규리 진짜 매력있다", "철권7 남규리 배재민, 와..여신이네", "철권7 남규리 배재민, 멋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