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진짜 사나이` 대대적 물갈이가 시작돼 눈길을 끈다.
28일 다수의 보도에 따르면 `진짜 사나이`의 관계자는 "잔류여부와 관련해 논의 중이었던 헨리가 박건형 케이윌과 함께 하차를 결정했다"고 한다.
원년 멤버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이 만기전역으로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건형, 케이윌, 천정명도 하차를 결정한 소식이 전해져 새 멤버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시즌 2도 멤버 전원을 새롭게 등장시켜 더욱 강력해지는 면모를 보일 것"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또 "현재 다수의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추가 캐스팅 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완료되는 대로 출연진 전원을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즌 2의 새로운 멤버로는 배우 정겨운, 방송인 샘 오취리가 거론되고 있어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좌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MBC 스포츠 해설가인 안정환과 샘 오취리가 새 멤버로 합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샘 오취리는 "가나 사람들은 축구를 열심히 한다"고 말하며 안정환에게 "축구 좀 하시냐"고 물어봐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샘 오취리의 예능감이 입증돼 그의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진짜사나이 하차멤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하차멤버, 대박" "진짜사나이 하차멤버, 궁금해" "진짜사나이 하차멤버, 벌써부터 웃긴건 뭐지" "진짜사나이 하차멤버, 샘 오취리 아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