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박칼린·바다 합작 ost 'One day' 뮤직 예고편 공개

입력 2015-01-29 16: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가 박칼린과 바다가 참여한 엔드크레딧 송 ‘One day’가 담긴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즈의 마법사` 탄생 115주년을 기념하여 스케일, 모험, 캐릭터 등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영화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가 뮤지컬계의 내로라하는 두 명의 스타 박칼린 음악감독과 바다가 참여한 엔드크레딧 송 ‘One day’의 뮤직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엔드크레딧 송 ‘One day’는 밝고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뮤지컬 디바 바다의 청아한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가사가 더해져 많은 이들에게 귀를 사로잡을 아름다운 곡이다.

맑고 사랑스러운 바다의 목소리로 울려 퍼지는 ‘One day’의 전곡을 들을 수 있는 뮤직 예고편에서는 OST의 녹음 현장과 함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대표 명장면들도 감상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바다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짐작하게 만드는 신비로운 장면들과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One day’의 디렉팅을 맡은 박칼린은 “원곡보다 우리말로 부르는 것이 더 돋보이는 노래다. 무엇보다 바다의 목소리와 정말 잘 맞는 노래인 것 같다”며 바다의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극찬했다. 또한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바다는 “애니메이션 OST 처음 도전하는데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 특히, 국내 최고인 박칼린 감독님과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어 더 행복하다. 이번 OST 작업은 새로운 시도인 것 같아서 의미가 크고 노래와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기쁘다. 노래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 세대가 사랑하는 `오즈의 마법사`를 원작으로 마법의 나라 오즈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새롭게 등장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그리고 음악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가 참여한 OST까지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춘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화려한 마법과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