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만대 떡국열차
봉만대 감독이 영화 `떡국열차`를 제작한다고 밝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봉만대 측 관계자는 "30일과 31일 `떡국열차`의 티저를 촬영한다. `설국열차`를 19금으로 패러디 한 영화이며, SNL 같은 형식의 느낌으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또한 "19금 영화이긴한데 노골적인 장면은 없는 것으로 안다/ `설국열차`를 보면 아편 등을 나눠주지 않나. 그 아편을 떡으로 승화시킨 것이다."라며 기차안에서 벌어지는 코믹물이라고 영화 `떡국열차`를 설명했다.
`떡국열차`는 김구라, 박휘순, 윤형빈 등이 출연하고 내레이션으로 김태훈 칼럼니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봉만대 감독은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TV 방자전` `아티스트 봉만대` 등 유쾌하고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에로영화 감독이다.
김구라 측 관계자는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를 찍기로 했다.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영화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했던 것이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앞서 봉만대 감독이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김구라는 "같은 봉씨인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패러디해서 에로영화를 만들어보면 어떠냐"고 제안하며 "떡장수 역할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봉만대 떡국열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봉만대 떡국열차 , 뭔가 엄청 웃길듯" "봉만대 떡국열차, B급 코메디?" 등의 반응이다.
관련뉴스